실루엣소프트 “볼륨과 탄력 동시개선 및 즉각적 효과” > 뉴스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HOME > 매직스토리 > 매직뉴스
뉴스미디어

실루엣소프트 “볼륨과 탄력 동시개선 및 즉각적 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매직피부과 작성일16-09-30 10:12 조회3,403회 댓글0건

본문

[Magic in News 보도자료]

제목: 실루엣소프트 “볼륨과 탄력 동시개선 및 즉각적 효과”
글쓴이: 매직피부과
게재언론: 뉴스컬쳐

다른 사람들보다 어려 보이고 싶고 젊어 보이고 싶은 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욕망이다. 근래에는 첨단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동안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다양한 시술방법이 활용되고 있는데 동안 얼굴에 대한 로망을 보다 쉬운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실루엣소프트가 지난 연말에 국내에 도입되어 그 효과를 입증 받으며 주목 받고 있다고 한다.

예전에는 푹 꺼진 얼굴 부위에 볼륨을 주기 위한 방법으로 스컬트라 및 얼굴지방이식과 같은 방법이 보통 사용되고 얼굴의 처진 부위에 탄력을 주기 위한 리프팅 대안으로 울쎄라나 PDO실리프팅 등이 시술되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국내에 도입된 실루엣소프트는 재건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개발된 제품으로 인체 내에 완벽하게 모두 흡수되는 성분의 실과 콘으로 이루어져 있다. 양방향의 콘을 통해서 피부 타이트닝과 피부 내 콜라겐 재생 효과까지 동시에 줄 수 있는 신개념의 시술이라고 할 수 있으며, 기존 직선 위주의 PDO실의 한계를 넘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입체 디자인이 가능하다.

실루엣소프트는 크게 두 가지 면에서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첫째는 즉각적인 피부 타이트닝 효과이고 둘째는 자가 콜라겐 생성을 통한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이다. 양방향의 콘이 시술하는 즉시 피부조직 및 리프팅을 통하여 시술 부위에 윤곽의 변화를 가져다 주고 Polyactic Acid 성분은 피하 조직층에 흡수가 되어 섬유아세포 활성화 및 콜라겐 생산을 촉진하여 얼굴에 풍부한 볼륨을 되찾아 준다.

실루엣소프트는 비절개 시술방식으로 시술과정은 부분마취를 통해 짧은 시술시간을 필요로 하며 시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고 바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알맞은 시술법이다. 시술부위로는 볼륨을 잃은 볼과 뺨, 처지고 늘어진 턱 선, 목 주름에 이르기까지 얼굴 전체적인 부위에 볼륨과 탄력을 불어 넣는 페이스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매직피부과 장훈영 원장은 “실루엣소프트는 과거의 다른 POD 실리프팅과는 다르게 양방향으로 자유로운 곡선 디자인이 가능하여 시술하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시술의 만족도를 결정짓는다”면서 “단순히 인기에 편승하는 선택보다는 시술을 받기 전에 해당 병원의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고 다양한 실리프팅 경험 및 노하우 그리고 기술력을 갖추었는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매직피부과는 두명의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피부과로, 여드름치료와 레이저치료 등 다양한 분야를 진료중이다.

대한민국No.1 문화신문 [뉴스컬처][뉴스컬처NCTV]

[이 게시물은 매직피부과님에 의해 2018-07-27 15:37:5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