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시술, 매직피부과 더블눈밑교정술 > 뉴스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HOME > 매직스토리 > 매직뉴스
뉴스미디어

동안시술, 매직피부과 더블눈밑교정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매직피부과 작성일16-09-30 10:06 조회2,929회 댓글0건

본문

[Magic in News 보도자료]

제목: 동안시술, 매직피부과 더블눈밑교정술
글쓴이: 매직피부과
게재언론: 디지털타임즈

사람은 누구나 나이를 먹고, 그러면서 안타깝게도 노화라는 것이 진행이 되면서 탄력도 떨어지게 되고, 그러면서 주름이 생기게 되고, 얼굴의 볼륨도 사라지게 된다. 그렇다면 어려 보이기 위한 동안의 조건은 무엇일까?

세월을 거스르는 어려 보이는 얼굴의 조건은 여러 가지이다. 볼륨감 있는 이마, 애교살, 피부의 탄력등을 흔히 떠올릴 수가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조건에 딱 맞는다고 하더라도 막상 눈 밑이 꺼지게 되면 말짱 도루묵이다. 눈물고랑이 깊어지고, 눈밑살이 늘어지면서 튀어 나오게 되는 증상이 있다면 인상 어두워 보이는 것은 물론, 동안이 아닌 노안으로 보이게 되는 것이다.

눈밑 주름과 다크서클, 꺼짐 및 탄력 저하는 나이가 들어 보이고 인상이 그 다지 좋아 보이지 않기 때문에 병원을 찾아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딱 맞는 시술은 바로 더블눈밑교정술이다.

더블눈밑교정술이란 말그대로 표면의 주름뿐 아니라 진피아래 조직의 깊은 주름과 꺼짐, 어둡고 탄력이 떨어진 다크서클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도 그리 복잡하지 않으며 시술시간도 20분정도로 짧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사람들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더블눈밑교정수술은 니들 RF로 얇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를 자극하여 회복효과로 탄력을 높여주어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그래서 실밥을 뽑는 번거로움도 없으며, 부분마취가 들어가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해결을 할 수가 있다. 일상생활에도 크게 지장이 없어 선호하는 수술이기도 하다.

매직피부과 장훈영 원장은 "칼로 지방을 재배치하는 시술에 비해 전용 캐뉼라 rf 시술로 비해 위험부담이적고 심하지 않은 환자에게도 치료효과와 예방효과를 동시에 높여주어 눈밑의 다크서클과 주름 꺼짐과 불룩한 부분을 매끈하게 해주기 때문에 환자의 주름 꺼짐 다크서클 탄력저하 등의 상태에 따라 치료방법 및 강도를 조절하여 치료하면 다크서클등 눈밑 고민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방법이라 볼 수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이 게시물은 매직피부과님에 의해 2018-07-27 15:37:5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