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치료 효과 강화한 골드 트리플토닝 효과적 > 뉴스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HOME > 매직스토리 > 매직뉴스
뉴스미디어

색소치료 효과 강화한 골드 트리플토닝 효과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매직피부과 작성일16-09-30 09:48 조회3,731회 댓글0건

본문

[Magic in News 보도자료]

제목: 색소치료 효과 강화한 골드 트리플토닝 효과적
글쓴이: 매직피부과
게재언론: 베이비뉴스

직장인 A씨는 최근 부쩍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거리다. 여름내 뜨거운 햇살로 인해 악화된 피부가 좀처럼 회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피부의 잡티와 기미를 제거하기 위해 유명한 화장품을 사용해 봐도 효과가 없다. 피부과에 가볼까 생각하지만 어떤 시술을 받아야 할지도 고민이다.

이처럼 피부의 기미와 잡티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고민거리다. 잡티제거를 위한 에센스 등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은 많이 나와 있지만, 직접적으로 색소를 치료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 차원으로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경우 많은 피부과 의사들은 레이저를 이용한 토닝 시술을 권한다. 피부의 잡티와 색소를 직접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레이저 시술을 받아야 할까? 피부개선을 위한 토닝은 다양한 종류가 있을 뿐 아니라 그 효과 역시 알기 어려워 어떤 시술을 받아야 할지 선택하기 쉽지 않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복합적 토닝 시술을 추천한다. 2가지 종류 이상의 토닝을 복합적으로 시술해 피부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복합적 토닝 프로그램의 예로 골드 트리플토닝을 들 수 있다.

트리플토닝이란 3가지 이상의 토닝을 결합한 복합적 토닝 시술을 말한다. 골드 트리플토닝은 이러한 트리플토닝에 골드토닝을 결합시켜 색소치료의 효과를 강화한 시술 프로그램이다.

골드토닝은 피부 깊은 곳에 위치한 색소를 직접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색소치료와 피부세포 회복에 많이 사용된다. 이 때문에 골드 트리플토닝은 기미잡티제거 효과가 높은 시술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골드 트리플토닝은 뛰어난 미백 효과와 함께 탄력 개선까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어 기미제거는 물론 색소치료, 잡티제거에도 효과가 높다.

장훈영 매직피부과 원장은 “토닝 시술이 보편화됨에 따라 같은 시술을 받아도 효과가 없어 고민하는 경우를 흔히 볼수 있다”며 “피부 표면에 넓게 분포한 잡티와 악성기미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골드 트리플토닝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를 권한다”고 조언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웨딩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오진영 기자(pr@ibabynews.com)

[이 게시물은 매직피부과님에 의해 2018-07-27 15:37:5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