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꺼짐과 주름으로 인한 다크서클, 수술없이 교정 가능해 > 뉴스미디어

본문 바로가기

HOME > 매직스토리 > 매직뉴스
뉴스미디어

눈밑꺼짐과 주름으로 인한 다크서클, 수술없이 교정 가능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매직피부과 작성일16-09-30 09:33 조회2,636회 댓글0건

본문

[Magic in News 보도자료]

제목: 눈밑꺼짐과 주름으로 인한 다크서클, 수술없이 교정 가능해
글쓴이: 매직피부과
게재언론: 헤럴드경제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사람의 인상에서 눈이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뜻이다. 건강한 눈가를 가진 사람은 밝은 인상을 주는 반면, 눈 밑이 그늘져 보인다면 그만큼 어두운 인상을 주기 쉽다. 때문에 최근 어려운 눈가 관리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눈밑 피부는 신체 부위 중에서도 얇기 때문에 색소침착이나 혈관 비침의 위험이 높으며, 그만큼 탄력 부족으로 인한 주름이 생기기도 쉽다. 이런 눈밑 색소침착이나 눈가 주름으로 인해 생긴 다크서클은 인상을 어두워보이게 만들고 나이가 더 들어보이게 한다.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 등 수술을 통해 다크서클을 교정하려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수술을 통한 교정은 자칫 부작용과 과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쉽사리 결정하기 어렵다.

최근에는 수술이 아닌 간단한 주사 시술만으로도 다크서클을 해결해주는 방법들이 나와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매직피부과의 더블눈밑교정술이 있다.

더블눈밑교정술은 일종의 눈밑 다크서클 치료로 눈 밑에 니들고주파를 이용하여 튀어나온 지방을 수축시켜주고 콜라겐을 생성하여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꺼진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여 채워주는 시술이다.

대부분의 눈밑 주름, 다크 서클이 눈밑 조직의 탄력저하로 인한 함몰, 눈밑 지방 돌출, 색소침착 등으로 인해 생겨나기 때문에 늘어진 피부 안쪽 조직을 펴주고 꺼진 부분을 채워주는 시술만으로도 수술 없이 간단하게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울쎄라, 레이저 등 리프팅 및 표면 주름 제거 시술을 통해 눈가주름 개선을 유도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더블눈밑교정술의 특징은 수술 없이 짧은 시간 내에 다크서클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주사와 고주파로 이루어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별다른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 역시 큰 장점으로 꼽힌다.

기존에 눈밑지방재배치 등 성형수술을 통한 다크서클 개선을 시도했으나 다시 재발한 경우에도 더블눈밑교정술을 통한 다크서클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생착률 여부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 눈밑지방재배치와 달리 고주파와 주사로 인한 시술이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균일하게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점 또한 더블눈밑교정술의 장점이다.

선릉역 매직피부과의 장훈영 원장은 “이미 다크서클 치료 수술의 경험이 있는 사람들도 더블눈밑교정술을 많이 찾는다”며, “다크서클이 생겨나는 원인은 다양하나 대부분 지방의 꺼짐과 돌출로 인한 경우가 많은 만큼 간편한 니들 고주파와 필러 시술로 다크서클을 치료받길 권한다”고 조언했다.

눈 밑의 젊음을 되돌리는 것 만으로도 10년 어린 동안 얼굴이 가능하다.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간단한 시술로 세월의 흔적을 잊어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이 게시물은 매직피부과님에 의해 2018-07-27 15:37:5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